본문 바로가기
그날 그 순간의 기록

#출산맘 D+53일차, 걷기 운동 시작!

by KHANMOM 2023. 4. 10.
728x90
반응형

출산 전, 사무직임에도 불구하고 직장 내 동선이 워낙 커서 출근만 하면 하루 만 보는 거뜬히 걸었다.

But!! 임신 이후 초기부터 안정기까지는 몸을 사리려 한 것도 있었고 임산부 근로 시간 단축으로 10시 출근 4시 퇴근이었기 때문에 일평균 4,000보에서 많게는 7,000보 밖에(?) 못 걸었다.

그리고 출산 후 첫 만보 달성!

아이폰 '건강' 앱 내 걸음 수

 

그날은 이전 포스팅에도 작성했지만 4월 6일 출산 이후 첫 베이비페어 방문한 날이었다.

2023.04.06 - [그날 그 순간의 기록] - 2023 부산 베이비페어 방문 구매 후기!

 

2023 부산 베이비페어 방문 구매후기!

1년에 딱 한 번, 부산 경남 최대규모 부산 베이비페어 개최일시 : 2023년 4월 6일(목)~9일(일) 총 4일간 장소 : BEXCO 벡스코 제1전시장 시간 :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입장료 : 사전등록 시 무료, 미등

aveckhan.tistory.com

 

그날 이후 고삐 풀린 망아지(?) 마냥 집 밖에 모르던 집순이가 밖으로 나가기 시작했다.

가장 큰 이유! 칸이가 밖에만 나가면 기절하듯 잠을 잘 잤기 때문에!

사실 집에 있으면 새벽 수유 후 잠자는 시간 외에 24시간 중 18시간을 보채서 정말 힘들었다... 요 며칠 1일 1 포스팅을 하지 못한 이유기도 했고!

칸이가 태어나고 100일 전까지 병원 외에는 외출을 삼가려고 했는데, 유모차가 없으니 온종일 아기를 안고 있느라 남편의 어깨와 허리가 남아나질 않았기에... 남편의 소중한 허리 지켜야지!

 

부산 베이비페어에서 구매한 오이스터 3 유모차와 남편!

우리 기대와 달리 자세히 보면 칸이는 유모차가 아닌 아빠 품에 안겨있다.

그렇다... 유모차에서 제일 길게 있었던 시간은 3일 중 30분!

처음 눕혔을 땐 5분 만에 울었고,

수유한 다음에 눕혔을 땐 20분!

사진처럼 아기 띠에서 40분 이상 안은 뒤 유모차에 눕히니 차고 있던 애플워치에서 30분 알람이 뜨자마자 울었다.

 

시간이 지나면 유모차에 있는 시간도 자연스럽게 늘어나겠지...? 꼭 그래 줘야 해 엄마, 아빠 운동할 거야~

 

012
이날따라 바다와 하늘이 너~무 예뻐서 걸으면서 찍은 남항 대교 > 남항 체육공원 > 부산 송도 해수욕장 케이블카

 

#오이스터 3 유모차 포토 후기 이벤트 참여 방법!

오이스터 3 유모차 구매 후 포토 후기 이벤트 참여 시 9만원 상당의 유모차 액세서리 증정!

위 두 제품을 받으려면 포토 후기 이벤트에 참여해야 하는데, 

이 방법이 꽤나 귀찮다^^

1. 예쁜 배경이 있는 야외 어디에서든 엄마와 오이스터 3가 함께 나오는 인증샷(3장)을 찍는다.

2.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사진(3장 이상)과 함께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해 준다. 

 *작성 시 후기 미션 해시태그 반드시 포함시키기

  #오이스터3 #오이스터3유모차 #유모차추천 #엠베이비 #디럭스유모차 #유모차 @MBABY_STORY

여기서 끝! 이면 참 좋겠지만 

3. 3만 명 이상 회원 수의 맘카페에 사진(3장 이상)과 함께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해 준다.

 *오이스터 3 유모차의 장점 3가지 이상이 포함된 후기 반드시 작성

4. 엠베이비 쇼핑몰에 접속하여 포토 후기 속 오이스터 3 포토 후기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 후 이벤트 응모를 한다.

5. 엠베이비 인스타그램 팔로우, 엠베이비 카카오톡 친구 추가까지 해야 완성!

 

<이벤트 참여 시 주의사항>

- 포토후기 게시글을 반드시 [전체 공개]로 설정해야 한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맘카페 카페 멤버 공개로 설정할 경우 확인이 어려워 사은품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사은품 발송 전 게시글이 삭제되면 사은품 발송이 되지 않으므로 후기 글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사실 이런 거 참여하는 거 굉장히 귀찮아하는 스타일이라, 그냥 내 돈 주고 살까 했는데

내일은 칸이와의 첫 여행으로 경주에 방문할 예정이라 아마 더 예쁜 사진을 찍을 것 같아 겸사겸사 조금의(?) 정성을 들여 받아보려 한다. 사은품 받은 뒤 내돈내산 육아템 포스팅까지 도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