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육아템

내돈내산 아이템 추천! #BLDC모터 저소음 선풍기

by KHANMOM 2023. 6. 12.
728x90
반응형
라이프가든 (왼) 16엽날개 이노크아든 BLDC 에코팬 선풍기129천원, (오) 15엽날개 터치형 선풍기 59천원

아기들은 체온 조절 능력이 미숙한 데다 땀을 분비하는 땀샘의 밀도도 높아 성인보다 땀을 많이 흘린다.
이로 인해 조금만 더워져도 땀띠가 발생하기 쉽다. 땀띠는 보통 특별한 치료 없이 자연적으로 사라지지만 가려움을 동반하는 것이 문제다. 땀띠를 예방하기 위해선 시원한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실내 에어컨을 틀어 시원한 환경을 만들어주자?

실내 에어컨을 세게 틀어 놓으면 아기는 금세 체온이 떨어진다. 체온을 섬세하게 유지해야 하는 아기에게 에어컨 바람은 특히 주의가 필요하다. 에어컨은 성인뿐만 아니라 아기에게도 냉방병을 일으킬 수 있는데, 한 번에 세게 틀었다 끄는 식의 사용은 좋지 않다. 그 이유는 실내 온도가 빠르게 내려갔다가 빠르게 올라가기 때문이다. 일교차가 큰 날씨일수록 감기에 잘 걸리듯 말이다. 에어컨을 사용 시 바깥 온도와 집 안 온도가 5도 이상 차이 나지 않도록 26~28도 정도를 유지해야 한다.
 

땀띠 예방을 위해 선풍기를 자주 돌려주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아기들은 작은 소리에도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기 때문에 아기가 있는 집에서 선풍기를 구입할 때는 저소음 제품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
서큘레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선풍기인지 확인한다. 서큘레이터는 일반 선풍기와 비교해 헤드가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움직인다. 아이가 움직이는 방향에 맞춰 다양한 각도로 풍향을 조절할 수 있으며 사각지대 없이 시원한 바람을 전달한다. 그리고 행여 아이가 전선에 걸려 넘어지거나 콘센트를 만질 위험이 없는 무선 제품인지도 살펴봐야 한다.
 
[Tip!!] 선풍기를 틀 때엔 아이에게 직접적으로 바람이 가지 않도록 바람 방향을 조절하고, 중풍이나 약풍 대신 유아풍, 아기 바람 모드로 선택해 약하고 잔잔한 바람을 쐬도록 한다.
 

오늘 소개할 내돈내산 여름 육아 필수템! #BLDC 에코팬 선풍기 #저소음 선풍기이다.

상품명 : [BLDC모터/16 엽날개/12단계/에코모드] 3D 입체 바람 저소음 선풍기
구매처 : 라이프가든
구매 가격 : 129,000원
 
<제품 설명>
고성능 BLDC 모터를 사용해 저소음, 저발열, 초절전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에코모드 설정 시 주변 온도 측정 후 적합한 풍속으로 자동 조절
큘레이터형 선풍기로 상하좌우 회전 가능하며 에어컨과 난방기와 함께 사계절 내내 공기 순환 하며 사용할 수 있다.
12단계 바람으로 초미세 풍부터 초강력 풍까지! 
  1단 풍속 시 15dB 초저음 설계, 최고 12단 풍속에도 35dB *일반 선풍기 강풍 최고 62dB
3W로 전기세 절감, 최저 소비전력
16 엽 날개로 3D 입체 바람으로 얼굴에 닿는 바람이 부드럽고 고르고 풍성한 바람을 만든다.
✔ 최대 길이 103cm *일반선풍기 최대길이 90cm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쇼핑 '저소음 선풍기' 리뷰 많은 순으로 검색 캡처본

 
☞ 칸맘의 사용 후기
육아 이후 확실히 구매 패턴이 바뀌었다. 칸이 낳기 전에는 백화점 혹은 매장에 가서 직접 상품을 확인한 뒤 대면 소비했다면 칸이가 세상에 나온 이후엔 대부분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소비 비중이 늘었다.
주문 후 하루 만에 도착하는 초스피드 배송 서비스와 디테일한 상품 설명, 그리고 적나라한 상품 리뷰까지 노출되어 있다 보니 직접 매장에 가서 눈으로 확인하지 않고 인터넷쇼핑만으로도 충분하다. 그렇다 보니 자연스레 바뀐 쇼핑 패턴은 네이버쇼핑에서 최저가 순이 아닌 리뷰 많은 순으로 보는 게 일상이 되었다. '저소음 선풍기'로 검색하니 라이프가든 선풍기 제품 리뷰가 무려 22만 개에 달했다.
일반 선풍기 가격(평균 5만 원)보다는 조금 비싼 편에 속했지만 100개가 넘는 실 사용 후기를  확인 후 바로 구매한 제품이다. 배송은 이틀 만에 도착했고 남편이 요리조리 둘러보더니 5분 만에 조립 완성했다.
일단 가볍고! 소음은 정말 1도 없다. 근데 바람은 에어컨을 틀어놓은 거처럼 정말 시원하다.
129천 원, 59천 원 두 개를 구매했는데 확실히 129천 원 제품이 더 좋았다. 여름맞이 선풍기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꼭 라이프가든 저소음 선풍기 강추!

열이 많은 우리 집 두 남정네를 위해 새벽에 바람세기 3단계로 틀어놨지만 소음이라곤 찾아볼 수 없었다!
내돈내산 인증샷!
728x90
반응형

댓글